본문 바로가기


교회자료/CCM 자료

모든능력과 모든권세 ( [가사 악보 영상 ppt nwc]

by 낭만ii고양이 2018. 8. 2.




♥ 찬양 동영상 ♥





♥ 찬양 가사 ♥




모든 능력과 모든 권세 
모든것위에 뛰어나신 주님 
세상이 측량 할 수 없는 지혜로 
모든 만물 창조하셨네 

모든 나라와 모든 보좌 
이세상 모든 경이로움보다 
이세상 모든 값진 보물보다 
더욱 귀하신 나의 주님 

십자가 고통 당하사 
버림받고 외면당하셨네 
짓밟힌 장미꽃처럼 
나를 위해 죽으셨네 나의 주 



십자가 고통 당하사 
버림받고 외면당하셨네 
짓밟힌 장미꽃처럼 
나를 위해 죽으셧네 

십자가 고통 당하사 
버림받고 외면당하셨네 
짓밟힌 장미꽃처럼 
나를 위해 죽으셧네 

십자가 고통 당하사 
버림받고 외면당하셨네 
짓밟힌 장미꽃처럼 
나를 위해 죽으셧네 나의 주 나의 주 나의 주 

십자가 고통 당하사 
버림받고 외면당하셨네 
짓밟힌 장미꽃처럼 
나를 위해 죽으셧네 나의주


 악보 링크로 대신합니다 




 ppt 링크로 대신합니다 

 링크1          링크2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