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이야기/IT 꿀팁정보

PDF 인쇄 프로그램/문서를 PDF로 변환/DoPDF 프로그램소개

by 낭만ii고양이 2018. 8. 25.

 

안녕하세요 낭만고양이 입니다. 오늘은 DoPDF 프로그램을 소개할려고합니다. TEXT 문서나 워드문서등 다양한 문서를  PDF 파일로 변환해주는 프로그램입니다. 자신이 작성한 소중한 문서들을 다른사람이 수정하거나 복사하지 못하도록 이미지로 만들어서 보관하는것이 좋겠지요. 이럴경우 이 프로그램이 아주 유용할것입니다.

 


↓사이트 바로가기



혹시 DWG 파일을  PDF 파일로 변환하기를 원하시면 아래 링크 따라가세요

http://disital.tistory.com/76





사용방법은 위 동영상을 참고하세요





위와같은 사이트가 나올겁니다 무료다운로드 를 누르셔서 다운받으시면 됩니다.







아래는 제작자의 프로그램 설명입니다 참고하세요


주요 기능

사용자가 PDF 파일을 빠르고 쉽게 만들 수있는 방법을 제공하기 위해 doPDF를 만들었습니다. 이것이 doPDF가 세계에서 가장 가벼운 무료 PDF 작성자 인 이유입니다. 과장하지 않고 웹 설치 프로그램이 1.5MB이며 타사 소프트웨어 (예 : Ghostscript와 같은 무료 PDF 작성자 대부분이 필요로 함)가 거의 필요하지 않으며 간신히 사용합니다 변환하는 동안 모든 자원. PDF 작성자 doPDF를 다운로드하면 PDF 파일을 설치하자마자 무료로 작성할 수 있습니다. 다음은 doPDF를 사용해야하는 이유입니다.


선택 및 변환

PDF 파일을 만드는 것은 변환하려는 파일을 선택하고 실제 변환을 시작할 버튼을 클릭하는 것만 큼 간단합니다 (가상 doPDF 프린터를 통해 pdf로 인쇄 할 수도 있습니다).

지원되는 400 가지 이상의 문서 유형

이 원칙은 문서 유형이 인쇄 가능한 경우 doPDF가 PDF 파일을 만들 수 있다는 것입니다. DOC, DOCX, DJVU, XLS, XLSX, XPS, PPT, PPTX, DOT, EML, VSD, PUB, PUBX, MPP, WPD, OpenOffice, DWG, HTML, TXT, PNG 등의 문서를 변환 할 수있는 이유는 다음과 같습니다. JPEG, GIF, TIFF 및 기타 여러 가지가 있습니다.

고스트 스크립트 없음

타사 프로그램이 GhostScript와 같은 PDF 파일을 만들 필요가 없습니다. 이렇게하면 다른 무료 PDF 프린터 프로그램에 비해 설치 파일이 매우 작아집니다.

일관된 PDF보기

결과 PDF 파일이 의도 한대로 정확하게 보이도록하기 위해 doPDF는 기본적으로 원본 문서에서 사용 된 글꼴 하위 세트를 포함합니다.

업계 표준 PDF 파일

doPDF는 표준 PDF 파일을 만듭니다. 즉, 무료 PDF 리더 (예 : Adobe Reader, Foxit PDF Reader, 수마트라 PDF Reader, Nuance PDF Reader)를 사용하여 파일을 열 수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PDF 파일의 내용을 검색 할 수 있습니다. 즉, 생성 된 PDF 내에서 텍스트를 검색 할 수 있습니다 (검색 엔진은 PDF에서 텍스트의 색인을 생성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