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이야기/아이폰어플

send-anywhere(센드애니웨어)/pc-스마트폰 무선으로 파일전송 [아이폰추천어플]

by 낭만ii고양이 2018. 8. 23.


 

안녕하세요 낭만고양이 입니다. 오늘은 send-anywhere(센드애니웨어) 라는 어플을 소개할려고합니다. 아이폰과 pc 간에 무선으로 파일전송할때 너무나도 편리한 어플입니다. 단 이 어플은  pc 에도 센드애니웨어라는 프로그램을 설치하셔야하고 아이폰에도 센드애니웨어라는 어플을 설치하셔야 합니다. 참고하세요~

 


↓아이폰어플 다운로드


↓PC 프로그램 다운로드


다운로드가 잘안되면 아래 홈페이지에서 직접다운하세요

https://send-anywhere.com/ko/file-transfer


안드로이드 어플이 필요하시면 아래 링크 따라가세요

http://disital.tistory.com/330











아래는 제작자의 설명입니다 참고하세요.


쉽고 빠른 무제한 파일 전송 서비스 Send Anywhere


센드애니웨어는 회원가입을 하지 않아도 무료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아이폰으로 찍은 사진, 동영상을 PC에 옮기거나 친구에게 보낼 때, 음악 파일을 아이폰으로 옮길 때, 이 외에도 파일을 보내고 싶은 모든 순간에 센드애니웨어를 사용해보세요! 파일 손상 없이 원본 그대로 전송됩니다.


• 6자리 숫자키

6자리 숫자키로 간편하게 파일을 전송하세요. 파일 선택 후 생성되는 6자리 숫자키를 상대방에게 알려주세요. '받기'에 키를 입력하면 파일이 전송됩니다.


• 링크 공유

파일을 바로 전송하기 어렵거나 한 번에 여러 명에게 공유할 때, 링크로 공유하세요. 생성된 링크는 48시간 동안 사용 가능하며 다운로드 횟수에 제한이 없습니다.


• 기기로 전송

주변 기기나 최근 전송한 기기로 알림을 보낼 수 있어요. 전송 알림을 받으면 키를 입력할 필요 없이 파일을 받을 수 있습니다.


• 음악과 동영상 재생

센드애니웨어를 이용하면 아이튠즈 없이 음악이나 동영상을 아이폰에 넣을 수 있습니다. 센드애니웨어 플레이어로 재생까지 할 수 있어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