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이야기/스마트폰 꿀팁

아기를위한 자장가 어플 [아기가 편하게 잘수있도록 자장가를 틀어주세요]

by 낭만ii고양이 2018. 9. 25.


안녕하세요 낭만고양이 입니다. 오늘은 아기를위한 자장가 라는 어플을 소개할려고합니다. 아기가 편안하게 잘수있도록 조용한 자장가를 틀어주세요~ 아기 재울때 유용합니다.

 



↓어플 다운로드










가장 아​​름다운 자장가는 아기가 잠들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아기가 우는 경우, 문제가 잠들기 또는 취침 전에 진정 아이들을위한 무료 응용 프로그램의 자장가를 시도하고있다.
자장가는 자장가 가사 잠을하거나 부드러운 편안한 음악은 유아와 아기에 진정 효과가 있습니다. 아이들은 그래서 당신의 아이가 쉽고 재미있게 될 수 잠을 넣어 음악의이 종류를 듣고 사랑하고, 부모 다소 긴 이상 넣어 아이들이 잠을 또는 유아가 자신을 위해이 시간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최고의 자장가, 자장가 가사, 반짝임과 같은 잠을 작은 별 반짝, 모든 예쁜 말이나 파도의 부드러운 소리와 지저귀는 새들이 당신의 아이가 평정을 회복하고 신속하게 잠들 것입니다.

부모로서, 우리는 자장가가 유아 잠을하는 가장 효과적인 방법임을 알고있다.
타이머 기능은 자동으로 지정된 시간 후 응용 프로그램을 해제하고, 슬라이드 쇼 옵션 응용 프로그램과 함께 할 수는 자동으로 다음 자장가을한다.
직관적이고 명확한 사용자 인터페이스는 응용 프로그램의 간단하고 빠른 처리를 제공합니다.

우리의 무료 앱을 다운로드하고 왔는가 자녀가 될 수있는 방법을 쉽고 재미있게 참조하십시오.

수면 아이들에게 자장가 :
● 고품질 사운드,
● 100 % 무료 자장가,
● 타이머 기능,
● 슬라이드 쇼 기능,
● 응용 프로그램이 백그라운드에서 실행 할 수 있습니다,
● 쉬운 인터페이스를 사용하는,
● 모든 연령의 어린이에게 적합 그래픽.

그냥 원하는 자장가를 선택하거나 슬라이드 쇼 모드를 실행 타이머를 설정 한 다음 아이의 머리에서 안전한 거리에서 휴대 전화 나 태블릿을 넣어. 미리 설정된 시간 자장가 후 자체 전원을 끄십시오.

최고의 자장가 진정 편안한 음악은 아기가 잠을 위로합니다.

휴대 전화에 아이들을위한 노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