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이야기/스마트폰 꿀팁

전국 아파트 분양정보 확인 어플 호갱노노앱/ 부동산 실거래가 정보

by 낭만ii고양이 2018. 11. 1.


안녕하세요 낭만고양이 입니다. 오늘은 호갱노노 라는 어플을 소개할려고합니다. 아파트나부동산구할때 필요한 어플입니다. 매 일 업데이트되는 실거래가 정보를 통해 부동산을 안전하고 빠르게 거래하세요~

 




↓어플 다운로드







※ 추천 포스트 




** 구글 플레이스토어 2017년 올해를 빛낸 인디앱 최우수상 수상 **

집 구할 때 어떤 앱 보시나요?

매달 50만명이 쓰고 있는 차원이 다른 부동산 정보 앱.
부동산 전문가들이 추천하고, 여러 책에서도 소개하고 있는 검증된 앱 호갱노노입니다.

매 일 업데이트되는 가장 빠르고 쉬운 실거래가와 그래프
돈 주고 쓰는 리뷰가 아닌, 생생한 경험담이 담긴 리뷰 8만 건과
학군, 편의시설, 교통 정보뿐만 아니라
가격 변동, 인구 이동 통계까지 손쉽게 무료로 볼 수 있는 앱은 호갱노노 뿐입니다.

호갱노노에서는 

* 가장 빠르게 실거래가를 확인하고, 매물 가격과도 비교해보세요.
* 전국에서 가장 많이 오른 지역은 어디? 변동 버튼을 눌러 지도에서 바로 확인해 보세요. (특허 기능)
* 전국 분양 정보와 일정 알림을 제공해 드려요.
* 인구 증감과 이동 통계를 화살표로 손쉽게 확인해 보세요.
* 50만 명이 선택한 인기 아파트를 지도에서 확인할 수 있어요.
* 서울대 많이 보낸 고등학교는 어디? 학군과 관련된 모든 정보를 제공해 드려요.
* 우리 아파트는 어떤 초등학교에 배정 받을까? 학구도를 확인할 수 있어요.
* 국내 최초! 지도에서 아파트 경사도를 볼 수 있어요.
* 무료로 제공되는 등기, 수익률 알림 서비스인 안심 알리미로 우리집에 대한 모든 알림도 받아보세요.

그 밖에도 많은 분들이 사랑해 주시는 여러 기능을 모두 무료로 제공하고 있습니다.

호갱노노는 원활한 앱 사용을 위해 다음과 같은 권한을 추가로 사용하고 있습니다.
* ACCESS_COARSE_LOCATION, ACCESS_FINE_LOCATION(필수)
- 현재 사용자의 정확한 위치를 지도 위에 표시하기 위해 사용합니다.
* WRITE_EXTERNAL_STORAGE, READ_EXTERNAL_STORAGE(필수)
- 리소스나 임시 데이터를 저장할 용도 혹은 호갱노노 리소스의 경로를 파악하기 위한 용도로 사용합니다.


→ 직빵보다 아파트알아볼때 더 좋아요 특히 홈피가 진짜 집알아볼때좋네요 최적화가잘되어있어서 팍팍떠요 굿굿 홍보가잘안되어서그런가사람들이 잘모르는듯 부동산알아볼때 다른건 이제필요없어요 굿쨩^^

→ 부동산 어플중 최고입니다. 이것말고는 다른 어플은 사용안하고 있습니다. 한가지 건의사항은 지역명 추가정보를 입주시기 세대수 평당가격 매물가격 전세가율중 하나만 선택이 가능합니다. 추가정보를 2~4개 한번에 보여지도록 개선해주시면 더욱 좋을것 같습니다. 지금은 추가정보를 하나씩 변경하면서 사용하는데 불편합니다.

-리뷰에서 발췌-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