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이야기/스마트폰 꿀팁

핸드폰 고속도로 CCTV 어플 추천 실시간 교통정보 앱

by 예화사랑 2023. 11. 13.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재미있고 유용한 어플을 소개하고있습니다. 이번에는 핸드폰 고속도로 CCTV 어플 추천 실시간 교통정보 앱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는 시간 가지도록 하겠습니다. 평소에 핸드폰 고속도로 CCTV 어플 추천 실시간 교통정보 앱에 대해 궁금하셨던 분들에게 추천드립니다. 고속도로 CCTV 어플에 대해 궁금하시다면 따라오세요.

 

 

 

 

1. 고속도로 교통정보 어플 소개

 

 

아래는 고속도로 교통정보 어플에 대한 자세한 설명이니 참고하세요.

 

[주요기능]
□ 교통지도에서 전국 고속도로의 소통상황과 CCTV영상, 사고정보, 휴게소·충전소·졸음쉼터 등의 교통정보를 통합 제공합니다.
□ 고속도로 사고, 정체, 작업 등의 교통속보와 해당 구간의 CCTV영상, 교통방송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 차단정보, 홍보사항 등 고속도로 이용에 필요한 소식을 공지사항에 안내하고 있습니다.

[접근권한]
현 위치 주변의 고속도로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위치 정보를 사용하며, 절대 수집 및 저장하지 않습니다. (선택 접근권한에 동의하지 않아도 해당 기능을 제외한 서비스 이용이 가능합니다.)

[참고사항]
고속도로 교통정보 앱은 갤럭시노트5 해상도(1440*2560) 이상, 안드로이드 5.0버전 이상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고객문의]
앱 사용 중 궁금한 점 또는 문제가 발생한 경우, 콜센터(1588-2504) 또는 roadplus@ex.co.kr로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고속도로 교통정보 어플을 만들어 주신 개발자님 감사합니다~

 

#핸드폰 #고속도로 #CCTV #어플 #추천 #실시간 #교통정보 #앱

 

 

 

 

2. 고속도로 교통정보 어플 스크린샷

 

 

아래는 고속도로 교통정보 어플에 대한 스크린샷 정보입니다.

고속도로 교통정보 어플에 대한 스크린샷 정보가 필요하시다면 아래 이미지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고속도로 교통정보_1
고속도로 교통정보_2
고속도로 교통정보_3
고속도로 교통정보_4
고속도로 교통정보_5
고속도로 교통정보_6
고속도로 교통정보_7
고속도로 교통정보_8
 

 

 

 

 

3. 고속도로 교통정보 어플 베스트 리뷰

 

고속도로 교통정보 어플에 대한 리뷰정보가 궁금하시다면 아래를 참고하세요. 현시점에서 가장 최근에 올라온 리뷰를 순서대로 정리하였습니다.

 

▶ 교통상황을 실시간으로 볼 수 있어서 편리해요. 고속도로 실시간 사고소식도 알 수 있고 우회도로 정보도 알 수 있어서 좋습니다. 자주 이용합니다.

 

▶ 깔끔한 인터페이스에 실시간 빠르게 더 말이 필요없는 어플입니다. 고속도로 운전시 항상 도움이 많이 됩니다.

 

▶ 너무좋은 앱인데 예전은 지명검색도 돼서 티맵연동에 편했는데 지금은 일반 미래예측 말고 검색후 미래예측이 없어지고 IC/TG검색이네요. 돌려주세요!

 

▶ 간혹 고속도로 막힐때 정말 유용합니다. Cctv도 보고 사고소식이나 작업소식이 최고 유용합나다. 앞으로도 좋은앱 관리잘해서 국민이 더욱 편하게 해주세요 감사합니다

 

▶ 시골에서 제사 후 다시 올라가는데 어느 도로가 막히나 바로 확인할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갈려고 했던고속도로에 사고랑 공사가 있어서 걍 국도타고 올라갔네요. 좋은 어플입니다

 

▶ 이 앱이 좋긴 좋습니다. 그런데 화면을 움직일때 조금 느려서 가기가 조금 어렵습니다.하지만 이건 그냥 알아두세요. 고치라는 건 아닙니다. 앞으로 이 앱 폐지 절대 하지 말아주세요. 도움 굉장히 됩니다.

 

▶ 좋네요!! 오늘 지인에게 소개받아 고향내려가는길에 처음 고속도로 출발전에 설치해서 사용중인데 정체가 어디서부터 왜되는지 상세하게 잘나와있어 유용하게 잘 사용중입니다.

 

▶ 김진일님 고속도로교통정보앱 개발자문의입니다 버그,오류,기기,버전,업데이트내용,서버ip데이트지도,별표☆☆☆☆☆개입니다

 

▶ 자주 애용하는 앱인데 막히는 도로가 얼마나 막히는지 cctv로 볼 수 있어서 좋아요. 막히는 길을 가더라도 얼마나 막히는지 보니까 답답함이 쪼끔 해소되는 느낌??? ㅎ

 

▶ 고속도로를 이용하는 사용자로 교통정보앱은 제게 많은 도움을 주고 있습니다. 다양한 정보가 있고 실시간 cctv 동영상은 직관적으로 교통량의 흐름 알 수 있어 좋습니다.

 

▶ 아주 유용하게 잘 사용하고 있답니다. CCTV를 보고 막히는 길도 도로 상황도 미리 알수있어 우회도로로 빠지기도 하고요. 유용한 앱 감사합니다.

 

▶ 업뎃작작해주세요 정작필요할때 볼라고하면 너무업데이트가 많습니다 그렇다고 업데이트 햇다고 달라지는것도 없구요 데이터만 가져가는느낌이네요 ㅋㅋ 그리고 동영상보면 20초? 되면 꺼지고 멈추던데 자동으로 계속 나오게 하는건 안되나요?

 

▶ 매일 장거리를 운행하는 사람으로서 너무나 유용하게 잘 사용하고 있읍니다 아쉬운 점은 몇군데에서 CCTV 화질이 너무 않좋게 나온다는게 조금 아쉽읍니다

 

▶ 빠른정보가 최고! 43번 자동차 전용도로도 교통상황을 실시간으로 빠르게 게시하여 주시면 더욱 고맙겠습니다. 꼭 부탁드려요!

 

▶ 예상정체는 잘안맞는데 구버전부터 쓰던건데 업글하고 자기위치가 표시되어서 도움이됨. 나쁘지 않음

 

▶ 모두 만족인데 새로운고속도로가 생기면 그거에 대한 업데이트가 많이늦게돼서 이건 좀 아쉽네요 하지만 다른건 너무좋아요! 굿!

 

▶ 짱짱~!! 몇개월 안쓰다가 오늘 오랫만에 업데이트 해보니 많이 바뀌였네요... 예전보다 되게 많이 좋아졌네요. 사고 CCTV 보기도 좋고, 날씨보기도 새로 생겼는데 좋아요~~^^ 감사감사~~

 

▶ 고속도로 교통정보나 cctv확인 용도로 완벽하네요 다른 지도 어플보다 화질 선명해서 좋아요!

 

▶ 지인이 고속도로에서 이 앱이 가장 좋다고해서 설치해봤더니 세상에나! 정확한 소통정보 놀랍네요! 어디서 사고났는지 딱하고나오니 넘 도움이 됐네요~^^ 감사해요~~~

 

▶ CCTV 이앱이 제일 좋은 거같아요! 소통상황도 티맵보다 정확해서 고속도로를 이용할 때 강추예요.

 

 

여기까지 고속도로 교통정보 어플 리뷰였습니다.

 

이렇게 해서 고속도로 CCTV 어플 소개를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어플입니다. 도움이 되셨기를 바랍니다.

 

#핸드폰 #고속도로 #CCTV #어플 #추천 #실시간 #교통정보 #앱

 

 

4. 고속도로 교통정보 어플 다운로드

 

 

아래는 고속도로 교통정보 어플 다운로드 링크입니다. 고속도로 교통정보 어플을 다운로드 하시길 원하신다면 아래 버튼을 클릭하시기 바랍니다.

 

고속도로 교통정보 어플 다운로드

 

 

 

 

5. 마치며...

이렇게 해서 핸드폰 고속도로 CCTV 어플 추천 실시간 교통정보 앱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았습니다. 평소에 핸드폰 고속도로 CCTV 어플 추천 실시간 교통정보 앱에 대해 궁금하셨던 분들에게는 좋은 정보가 되었을것 같네요. 다음에는 더욱 유용한 내용으로 찾아올것을 약속드리며 이번 포스팅은 여기까지 하도록 하겠습니다. 행복한 하루 되시길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