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교회자료/CCM 자료

주께가오니(주께가오니 날이끄소서) [가사 악보 영상 ppt nwc]

by 낭만ii고양이 2018. 8. 9.



♥ 찬양 동영상 ♥





♥ 찬양 가사 ♥




주께 가까이 날 이끄소서 간절히 주님만을 원합니다
채워주소서 주의 사랑울 진정한 찬양드릴 수 있도록

주께 가까이 날 이끄소서 간절히 주님만을 원합니다
채워주소서 주의 사랑을 진정한 찬양드릴 수 있도록

목마른 나의 영혼 주를 부르니 나의 마음 만져 주소서 
주님만을 원합니다 더 원합니다 나의 맘 만져 주소서

주께 가까이 날 이끄소서 간절히 주님만을 원합니다
채워주소서 주의 사랑울 진정한 찬양드릴 수 있도록

목마른 나의 영혼 주를 부르니 나의 마음 만져 주소서 
주님만을 원합니다 더 원합니다 나의 맘 만져 주소서

목마른 나의 영혼 주를 부르니 나의 마음 만져 주소서 
주님만을 원합니다 더 원합니다 나의 맘 만져 주소서

목마른 나의 영혼 주를 부르니 나의 마음 만져 주소서 
주님만을 원합니다 더 원합니다 나의 맘 만져 주소서

나의 맘 만져 주소서




 악보 링크로 대신합니다 

 링크1          링크2




 ppt 링크로 대신합니다 

 링크1          링크2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