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교회자료/CCM 자료

따스한 성령님 [가사 악보 영상 ppt nwc]

by 낭만ii고양이 2018. 8. 13.




♥ 찬양 동영상 ♥





♥ 찬양 가사 ♥




따스한 성령님 마음으로 보네
내 몸을 감싸며 주어지는 평안함
만족함을 느끼네

부르신 곳에서 나는 예배하네 
어떤 상황에도 나는 예배하네 

부르신 곳에서 나는 예배하네
어떤 상황에도 나는 예배하네 


사랑과 진리의 
한 줄기 빛 보네 
내 몸을 감싸며 주어지는 평안함 
그 사랑을 느끼네 

내가 걸어갈 때 길이 되고 
살아갈 때 삶이 되는
그 곳에서 예배하네 
내가 걸어갈 때 길이 되고 
살아갈 때 삶이 되는
그 곳에서 예배하네


 악보 링크로 대신합니다 

 링크1          링크2




 ppt 링크로 대신합니다 

 링크1          링크2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