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이야기/스마트폰 꿀팁

Volume Notification 어플/편리하고 섬세한 볼륨조절가능 [스마트폰추천어플]

by 낭만ii고양이 2018. 9. 3.


안녕하세요 낭만고양이 입니다. 오늘은 Volume Notification 라는 어플을 소개할려고합니다. 이 어플은 상단바를 내리면 자유롭게 음량을 조절이 가능하게 해줍니다. 보통의 스마트폰이나 태블릿들은 기기의 좌측이나 우측에 볼륨버튼이 있습니다. 이 볼륨버튼은 볼륩조절이 정해진 단계로만 조절이 가능하지만 이 어플은 단계가 없이 스무스하게 미세한 조절이 가능합니다.거기다가 상태바를 내려서 알림 통화 미디어 세 종류의 볼륨을 분할해서 통제할 수 있기 때문에 상당히 편리합니다.

 


↓어플 다운로드











아래는 제작자의 설명입니다 영문이라 번역기 돌린것이니 참고하세요.


알림 서랍에서 바로 기기의 사운드 슬라이더에 액세스!

안드로이드 N 이상 안드로이드 4.1에 대한 귀하의 실행과 일치하는 개별 통지 빠른 설정을 갖추고 있습니다. 당신은 당신이 그것을 필요로 할 때 거기에 있음을 알 수 있습니다.

당신은 음성 통화 중에 미디어 스트리밍을 유지하거나 공유 할 경우이 꽉 작은 응용 프로그램은 특히 유용하게된다. 아니면 단순히 물리적 인 버튼에 대한 액세스가 제한되는 경우. 아니면 그냥 멋진 풀 터치 장치.

빠르게 그 배경 오디오를 전환해야 할 때뿐만 아니라, 생명의 은인이 될 수 있습니다. 당신이 그것을달라고하지 마십시오? 자, 이제 당신이 할!

이 응용 프로그램은 오픈 소스이며 특별한 권한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어떤 문제 또는 기능 요청을 접수 해 주시기 바랍니다. 귀하의 의견은 항상 대단히 감사합니다!

** 모든 사용자 지정 테마의 지원되는 색상 이름이 여기에 표시됩니다 : https://developer.android.com/reference/android/graphics/Color.html#parseColor(java.lang.String)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