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이야기/스마트폰 꿀팁

오픈카메라 (Open Camera)어플 /접사(근접촬영) 최고의 어플 [스마트폰 추천어플]

by 낭만ii고양이 2018. 9. 5.

 

안녕하세요 낭만고양이 입니다. 오늘은 오픈카메라 (Open Camera) 라는 어플을 소개할려고합니다. 이 어플을 제가 추천하는 이유는 접사(근접촬영)의 최강자 이기때문입니다. 찾고 또 찾아봤지만 근접촬영에서 이렇게 선명하게 잘 찍어주는 어플이 없더라구요~ 제가 제품사진을 스마트폰으로 찍을 일이 많은데 너무 만족하며 잘 사용하고 있습니다. 오픈 카메라 어플 강추합니다~

 


↓어플 다운로드












아래는 제작자의 설명인데 영어라 구글번역기 돌린것이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열기 카메라는 안드로이드 휴대폰 및 정제를위한 완벽한 기능을 갖춘 완전 무료 카메라 앱입니다. 풍모:
*에 옵션 그래서 당신의 사진에 상관없이 (예를 들어, 이미지 참조) 수준을하지 완벽하다 자동 안정화.
* 카메라의 기능 노출 : 초점 모드, 장면 모드, 색상 효과, 화이트 밸런스, ISO, 노출 보정 / 잠금, 얼굴 인식, 토치, antibanding을 지원합니다.
* (시간 경과, 비디오를 녹화하는 동안 사진을 찍고, HD 포함) 비디오 녹화.
* 편리한 원격 제어 : (선택 음성 카운트 다운) 타이머 (구성 지연) 자동 반복 모드.
* 옵션, 또는 "치즈"음성 명령에 의해 노이즈 (예를 들어, 음성, 휘파람)하여 원격으로 사진을 촬영합니다.
* 구성 볼륨 키.
* 왼쪽 또는 오른 손잡이 사용자를위한 최적화 GUI.
* 다중 터치 제스처 및 단일 터치 컨트롤을 통해 확대.
* 옵션은 사진 또는 동영상을 가로 또는 세로로 방향을 고정합니다. 부착 렌즈를 사용하기 위해 거꾸로 미리보기 옵션.
* 폴더에 저장 (저장소 액세스 프레임 워크에 대한 지원을 포함한다)의 선택.
* 안 셔터 음.
* 그리드 및 작물 가이드의 선택을 오버레이.
* 옵션 GPS 위치 태그 (위치 정보 태그 지정) 사진과 비디오의; 사진이 나침반 방향 (GPSImgDirection, GPSImgDirectionRef)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 사진에 날짜와 타임 스탬프, 위치 좌표, 및 사용자 지정 텍스트를 적용; 비디오 자막 저장 날짜 / 시간 및 위치 (.SRT).
* 예는, 셀카 (또한 전면 카메라로 알려진)를 가지고 "화면 플래시"에 대한 지원을 포함 할 수 있습니다.
* (일부) 외부 마이크를 지원합니다.
* 위젯이 자동으로 실행 한 후 사진을 촬영합니다.
* 및 노출 브라케팅 (자동 정렬 및 고스트 제거 포함) HDR을 지원합니다.
* 카메라 2 API에 대한 지원 : 수동 초점 거리; 수동 ISO; 수동 노출 시간; 수동 화이트 밸런스 온도; 버스트 모드; RAW (DNG) 파일; 슬로우 모션 비디오.
* 동적 범위 최적화 모드.
* 미 밴드 2 & A에 대한 지원; Amazfit 셀카 를.
* 작은 파일 크기.
* 완전 무료, 앱에 광고 없음 (난 단지 웹 사이트에 광고를 게재). 오픈 소스.



(그들은 등 하드웨어 나 카메라 기능, 안드로이드 버전에 따라 달라질 수 있으므로 일부 기능은 모든 장치에서 사용할 수 없습니다)

당신이 원하는 경우에 당신은 당신의 감사를 표시하고 기부 열기 카메라의 미래 발전을 지원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https://play.google.com/에 내 기부 응용 프로그램을 구입하여 수행 할 수 있습니다 저장 / 응용 프로그램 / 세부 사항? ID = harman.mark.donation 에. 감사!

웹 사이트 : http://opencamera.org.uk/
FAQ : http://opencamera.org.uk/help.html#faq
포럼 : https://sourceforge.net/p/opencamera/discussion/
출처 : https://sourceforge.net/p/opencamera/code/

그래서 사진 / 비디오 당신의 결혼식 등을 열고 카메라를 사용하기 전에 테스트 해, 내가 거기 밖으로 모든 안드로이드 기기에서 열기 카메라를 테스트하는 것은 불가능합니다 :)

아담 Lapinski로 앱 아이콘 (http://www.yeti-designs.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