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이야기/아이폰어플

영어단어 학습 중국어 단어학습에 효과적인 퀴즐렛(Quizlet) 어플 추천

by 낭만ii고양이 2018. 10. 27.

 

안녕하세요 낭만고양이 입니다. 오늘은 퀴즐렛(Quizlet) 이라는 어플을 소개할려고합니다. 영어 중국어 일어 등 언어학습에 아주 유용한 어플입니다. 학습세트를 자신이 직접 만들수 있습니다. 시험치는 학생들에게도 아주 좋은 어플입니다.

 


↓어플 다운로드




안드로이드 사용자는 아래링크 따라가세요

https://mydisital.tistory.com/37









※ 추천 포스트 





아래는 제작자의 설명입니다. 참고하세요~


Quizlet은 학습 내용을 연습하고 마스터할 수 있는 가장 쉬운 방법입니다. 직접 낱말카드 세트를 만들거나 다른 학생들이 만든 수백만 세트 중에서 선택하세요. 세트를 활용하는 것은 여러분의 몫입니다! 매월 3천만 명 이상의 학생들이 Quizlet에서 무료로 학습합니다!

Quizlet으로 다음을 할 수 있습니다. 
- 학습 모드로 시험 대비
- 주관식 모드로 시험 대비
- 게임처럼 학습하는 카드 맞추기
- 친구들, 선생님, 학생들과 낱말카드 공유하기
- 18개 언어로 정확히 발음되는 텍스트 듣기

외국어, 역사, 과학 수업부터 국가 또는 지역 시험 대비까지, Quizlet은 어떤 시험이든 대비할 수 있도록 도와드립니다. 

Quizlet Go로 업그레이드하여 광고 없는 학습, 야간 테마, 오프라인 액세스 기능을 이용하거나 Quizlet Plus로 업그레이드하여 이미지 업로드, 텍스트를 스캔하여 세트를 만드는 등의 고급 기능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Quizlet Plus를 7일 동안 무료로 사용해 보세요. 

별 5개를 준 학생들은 다음과 같이 말합니다 

“최고의 학습 앱이에요!!” 
“진지하게 공부할 필요가 있을 때 유일하게 사용하는 앱이에요.”
“Quizlet은 지금까지 다운로드한 앱 중 단연 최고의 학습 앱이에요. 다양한 방법으로 시험에 대비할 수 있어요!”

피드백은 언제나 환영입니다! quizletapp@quizlet.com으로 이메일을 보내주시거나 Twitter 또는 Instagram에서 @quizlet으로 찾아주세요. 

Quizlet이 마음에 드시면 리뷰를 남겨주세요. 더 나은 Quizlet을 만드는 데 많은 도움이 됩니다!

세부항목: 
Quizlet Plus(USD$19.79/년)와 Quizlet Go(USD$12.09/년) 플랜 비용은 iTunes 계정과 연결된 신용카드로 청구됩니다. 현 플랜 기간이 끝나기 24시간 전에 취소하지 않으면 플랜이 매년 자동으로 갱신됩니다. 플랜 취소는 현 플랜 기간 이후에 적용됩니다. 플랜 가입 후 계정 설정에서 플랜을 관리할 수 있습니다. https://quizlet.com/tos를 방문하시면 서비스 이용약관을, https://quizlet.com/privacy에 방문하시면 개인정보 취급방침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