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이야기/스마트폰 꿀팁

미모가 100배 더 이브게 나오는 카메라 어플/ 셀카 자동보정앱 롤리캠

by 낭만ii고양이 2018. 11. 9.


안녕하세요 낭만고양이 입니다. 오늘은 롤리캠 이라는 어플을 소개할려고합니다.  사진 자동보정기능이 있어서 미모가 더 이쁘게 나오는 어플입니다.

 




↓어플 다운로드










추천 포스트




당신의 ‘심장’을 다시 ‘저격’할 롤리캠만의 신규 기능 업데이트 ! 

원하는 스티커가 없다면?! 롤리펜 기능으로 직접 만든 스티커로 나만의 재미있는 셀카 동영상을 찍어 친구들과 공유해보세요. 

◎ 셀카만 찍었는데 선물이?! 
무엇을 상상하든 그 이상을 보여주마! 롤리캠에서는 셀카만 찍어도 선물이 한가득! 롤리로또 긁고 선물 받자! 

◎ 롤리펜으로 직접 만드는 나만의 스티커 
그 동안 원하는 스티커가 없어서 아쉬웠다면 이제는 직접 만들어서 활용할 수 있습니다. 롤리펜으로 내 얼굴에 붙는 재미있는 그림과 글자로 나만의 독특한 스티커를 만들어서 친구들에게 보내보세요.

◎ 스마트폰에 있는 1,000여가지의 이모티콘을 나의 스티커로 활용
스마트폰 키보드에 있는 1,000여가지가 넘는 다양한 이모티콘을 활용하여, 재미있는 동영상을 촬영해보세요.

◎ 그동안의 식상한 얼굴 인식 스티커는 잊어라, 게임같이 반응하는 익스트림 스티커 !
게임처럼 반응하는 익스트림 스티커로 친구들과 함께 롤리캠의 매력을 만끽하세요. 

◎ 실시간 뷰티기능으로 내가 아닌 나를 만나다
롤리캠만의 실시간 뷰티 기능으로 남친, 여친은 물론 엄마마저 깜빡속을 나만의 인생짤을 건져보세요.

◎ 움직이는 사진, 시네마그래프
해리 포터 영화에 나오던 움직이는 사진, 시네마그래프! 영화보다 더 영화같은 효과를 직접 경험해 보세요. 

◎ 손쉽게 만드는 깨알 움짤
자동 연속 촬영으로 만들어지는 재미있는 움짤 기능으로 나만의 빵터지는 짤방을 만들어 봐요.

◎ 롤리캠만의 개성 넘치는 기능들: 

- Normal 모드: 한 번 꾹 눌러 예쁜 사진, 시네마그래프, 재미있는 동영상을 찍을 수 있어요. 

- 지오스티커 : 특정한 장소에서만 나타나는 스페셜 스티커를 찾고 모으는 재미를 즐겨보세요. 

- 필터 강도 조절 : 필터의 강도와 비네팅, 블러 효과를 조절하여 내가 가장 좋아하는 느낌의 영상을 찍어보세요. 

- 필터 즐겨찾기 : 자주 쓰는 필터를 즐겨찾기에 등록해 놓고 손쉽게 사용하세요. 

- 속도 조절 : 2배, 4배, 6배 원하는 속도로 더 맛깔나는 동영상을 만들어 보세요. 

- 무음 촬영 : 더 이상 주변 신경 쓰지 말고 얼짱 각도로 자유롭게 찍으세요.

- 손쉬운 전후면 전환 : 촬영 화면을 두 번 터치해서 쉽게 화면을 바꾸세요.

- 피드형 앨범 : 동영상과 움짤도 자동 재생되는 롤리캠 앨범을 이용해보세요.


롤리캠에 대해서 더 알고 싶다면 :
- 웹사이트 : http://www.lollicam.co.kr/
- 인스타그램 : https://www.instagram.com/lolli_cam
- 페이스북 : https://www.facebook.com/lollicam



→ 와-!!이거 진짜 강.추! 제가 스노우쓰다가 너무 별로여서 한 10개 어플 깔고 지우고깔고 지우고 하다가 이거 깔았는데 진짜 짱! 넘 맘에들어여. 처음에는 조금 어두워서 뭐지...?했는데 필터바꾸고 폰 밝기 높이고 하니까 괜찮더라구요. 그 특유의 분위기도 좋고. 스티커도 예쁘구 보정도 잘되두❤❤더 많은 스티커 출시해 주세요!!!잘쓰고 있어요~~/

-리뷰에서 발췌-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