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이야기/스마트폰 꿀팁

해리포터 모바일 게임 / 재미있고 흥미진진한 미션수행 꿀잼보장~

by 낭만ii고양이 2018. 11. 15.


안녕하세요 낭만고양이 입니다. 오늘은 해리포터 라는게임 어플을 소개합니다. 한번해보세요 너무 재미있습니다~~^^ 배경과 캐릭터 정말 맘에들구요 해리포터시리즈의 팬으로서 아주 만족합니다.

 




↓어플 다운로드










추천 포스트




해리 포터 : 호그와트 미스테리에서 마법 세계를 배경으로 여러분의 호그와트 모험이 시작됩니다. 마법 같은 여행을 떠나 나만의 이야기를 만들어 가고, 마법 주문을 배우고, 라이벌과 결투를 벌이세요. 누구에게도 공개되지 않았던 호그와트의 구석구석을 탐험하고 고대의 미스테리를 조사하세요. 덤블도어와 스네이프 같은 교수님들부터 강력한 마법과 지식을 배우고, 라이벌과 결투를 벌이고, 당신의 모험을 도와줄 친구들을 사귀세요. Warner Bros.의 자회사 Portkey Games가 개발한 이 획기적인 모바일 게임에서 당신은 완전히 새로운 마법사 세계의 주인공이 됩니다.

당신의 의지가 시험 받을 때 당신은 어떤 선택을 하실건가요? 용감한 그리핀도르?, 영민한 슬리데린? 결정하세요! 이것은 결국 당신의 호그와트 이야기이니까요.

게임 특성:

마법 주문과 마법의 약
- 수업에서 마법 주문과 마법의 약 조제와 같은 기술을 배우고 터득하세요.
- 호그와트에서 실력을 쌓으며, 새로운 캐릭터, 마법 주문, 마법의 약을 잠금 해제하세요.
- 당신만의 아바타를 꾸며보세요.

미스테리와 모험
- 습득한 마법을 이용하여 호그와트의 미스테리를 조사하세요.
- 저주받은 금고와 형제의 실종에 숨겨진 진실을 밝혀보세요.

중요한 우정
- 기숙사 친구들과 함께 협력하며, 기숙사 우승컵을 거머쥐세요.
- 퀘스트를 통해 친구들을 돕고 라이벌과 맞서세요.
- 친구들의 신뢰를 얻고, 함께 모험을 헤쳐나가며 우정을 쌓으세요.

해리 포터: 호그와트 미스테리의 다운로드 및 게임 플레이는 무료입니다. 하지만 실제 현금으로 게임 내 아이템을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구매 기능을 차단하고 싶다면 기기 설정에서 인앱 구매를 비활성화하세요.

자사의 서비스 약관과 개인정보 보호정책에 따라, 해리 포터: 호그와트 미스테리를 플레이 하거나 다운로드 받기 위한 최소 연령제한은 13세입니다. 또한 인터넷 연결을 필요로 합니다.



→ 진짜 재밌어요 제 취향에 딱 맞는 게임이고 게임 디자인 자체도 배경이라던가 여러가지 요소에 신경쓴게 보여요! 근데 왜 이펙트가 네모네모로 가려지게 떠용? 이거 고쳐주시면 진짜 좋을거 같아요!♡ 재밌게 하고 있습니당! 여기저기 홍보 중이에용♡

→ 여자 해리가 된 느낌적인 느낌! 해리 구박 받을때 진짜 서러웠겠구나 싶어요 감정이입되네~

-리뷰에서 발췌-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