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이야기/스마트폰 꿀팁

새로운 방식의 테트리스 게임 어플 추천/ 추억의 TETRIS GAME 앱

by 낭만ii고양이 2018. 11. 24.


안녕하세요 낭만고양이 입니다. 오늘은 테트리스 게임어플을 소개합니다. 어린시절 테트리스로 재미있게 놀았던 기억이 나네요. 은근 두뇌게임이라 집중력이 필요합니다. 모바일 게임으로 만나보세요~


↓어플 다운로드














추천 포스트




최고의 베스트셀러 모바일 게임을 무료로 다운받아 보세요! 전 세계적으로 사랑을 받은 Tetris® 게임을 기억하시나요? 새로운 기능과 새로운 게임 방법으로 다시 만나보세요. 게임 방법은 여전히 쉽지만, 흥미진진한 퍼즐 게임 속에서 라인을 지우며 달아오르는 열기속에 냉정을 유지하며 게임을 마스터하기란 정말 어렵답니다. 새롭게 돌아온 Tetris®를 만나보세요.

■ 마라톤 모드로 멀리! 더 멀리! ■ 
완벽한 전략을 세워 끊임없는 테트리미노 액션에서 라인을 멈추지 말고 지우세요. 기존의 Tetris® 모드에서 스와이프 동작 또는 원터치 조작방법을 선택해서 플레이 가능합니다.

■ TETRIS® 은하를 발견하세요! ■
멀티 레벨 퍼즐 모드에서 가능한 한 적은 수의 테트리미노를 사용하여 은하의 중심으로 다가가 보세요. 코인 교환을 통해 파워-업을 할수 있으며 테트리미노 블록을 놀라운 보상으로 바꿀수도 있습니다.

■ 최고의 플레이어가 되세요 ■ 
새로 나온 익스플로러 모드에서 솜씨를 뽐내 보세요. 자신의 과거 기록에 도전하거나 다른 플레이어와 경쟁하여 승리 해보세요. 

■ 진행 과정을 살펴보세요 ■
클리어한 라인 통계를 살펴보거나, Facebook으로 연결하여 친구들과 Tetris® 랭크를 겨뤄 보세요. 뉴스피드를 통해 고득점을 자랑해 보세요!








→ 그 옛날 테트리스의 감회가 새롭네요 한가지 부탁드리고 싶는 점이 있는데요. 가상 조이스틱 조작방법 추가입니다. 방향키와 회전,다운키가 있는 조작을 하고 싶네요. 스와핑과 원터치도 좋지만 옛날 감성을 조금더 가까이 찾기에는 가상조이스틱이 더 좋을것 같아서요.


-리뷰에서 발췌-




추천 포스트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