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이야기/유용한 프로그램

멀티부팅 관리툴 BOOTICE_v1.3.4 한글 [MBR PBR BCD수정 파티션관리툴]

by 낭만ii고양이 2018. 3. 21.


BOOTICE_v1.3.4 한글 프로그램 소개


1. 윈도우 시작 구성 파일 BCD를 편집할수가 있습니다

2. UEFI 시작 항목을 수정 편집할수가 있습니다.

3. VHD / VHDX 문서 관리를 할수가 있습니다.

4. MBR 또는 파티션 PBR을 복원 설치, 복구, 백업을 할수가 있습니다

5. 디스크관리, 파티션 관리를 할수가 있습니다.

6. GRUB4DOS 편집 기능의 메뉴가 있습니다.

※ 작은 용량이지만 이렇게 많은 작업을 할수있는 아주 유용한 프로그램입니다.





제작자 홈페이지
http://www.ipauly.com/2015/11/15/bootice/

제작자가 중국분이기 때문에 중국언어가 나옵니다.하지만 로웰이라는 분이 감사하게도 한글화를 해주셨습니다.아래 파일을 다운받으시면 한글화된 프로그램을 가질수가 있습니다. 한글화 정말 어려운데 업데이트 될때마다 고맙게 한글화 해주시는 분들 정말 너무너무 감사드립니다. 저도 한글화 공부를 해볼려고 시도했다가 너무 어려워서 포기한 기억이 있답니다. 

로웰님 블로그입니다.
https://crwusiz.blog.me/220753357596





>>다운로드<<

BOOTICE_v1.3.4k.exe.zip


무설치 프로그램이라 설치없이도 압축만 푸시면 바로 실행가능해서 USB 나 외장하드에 넣어두고 다니시다가 필요할때 사용하시면 매우 편리합니다. 다운받으시면 아래와 같은 이미지가 나옵니다. 제작자가 pauly 라는 분인것 같네요. 정망 대단한 능력자 이신것 같습니다. 






MBR 작업 PBR 작업 파티션관리 섹터편집 BCD 관리 등등 아주 유용한 유틸입니다. 꼭 하나 챙겨두시길 권해드립니다.저는 주로 BCD 편집과 USB 에 그룹도스를 설치할때 사용한답니다. 작은용량이지만 너무나 많은 일을 해내는 무시무시한 녀석입니다. 컴퓨터를 조금 사용하신다 하시는 분들은 다들 알고계시는 유틸이라 생각이 드네요. 사용방법은 너무 양이 많아서 구글에게 패스합니다. 메뉴가 직관적이라 사용하는데 불편한건 없을겁니다. 사용법만 잘 숙지하시고 이용하신다면 아주 유용한 프로그램이 될것같습니다. 이참에 하나 장만하셔서 만일을 위해 대비해두시길 바랍니다. 부팅안될때 이툴로 고치는 경우도 많으니깐요.



※BOOTICE 로 할수있는작업으로는 윈도우 시작 구성 파일 BCD 편집 관리, UEFI 시작 항목, VHD / VHDX 문서 관리,  MBR 또는 파티션 PBR을 복원 설치, 복구, 백업 ,디스크 섹터 편집, 파티션 관리, 디스크 파티션과 포맷, GRUB4DOS 편집 기능의 메뉴가 있습니다.




공감(♡)은 로그인이 필요없습니다.


여러분의 댓글과  공감(♡)이 저에게는 큰힘이 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