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이야기/유용한 프로그램

애드웨어 제거 프로그램 AdwCleaner 프로그램 소개

by 낭만ii고양이 2018. 3. 19.


AdwCleaner 프로그램 소개 


AdwCleaner  는 다음을위한 무료 제거 도구입니다. 

1.애드웨어 (광고 소프트웨어)를 제거합니다.

2.PUP / LPI (잠재적으로 바람직하지 않은 프로그램)을 제거합니다.

3.도구 모음을 제거합니다.

4.하이재커 (브라우저 홈페이지의 도용)을 제거합니다.

5.스파이웨어을 제거합니다.


"스캔"과 "클린"모드가 함께 제공됩니다. "제거"버튼을 사용하여 쉽게 제거 할 수 있습니다.

32 비트 및 64 비트 Windows 7, 8, 8.1, 10 과 호환됩니다.


인터넷 어느 홈페이지에서 정상적인 파일로 위장한 잘못된 프로그램을 다운로드해 설치하면 악성코드 애드웨어에 감염될 수 있습니다. 그래서 신중히 어느 사이트든 자세히 잘 알아보고 받아야 하는데 무의식적으로 그러지 못하는 부분들이 더 많긴 합니다. 그래서 감염시 대표적으로 광고 창도 무수히 많이 뜨기도 하지만 툴바도 설치되며 바탕화면이나 즐겨찾기 북마크에 어느 웹페이지로 바로 접속하도록 레지스트리에 깊숙이 박혀 깔리기도 합니다. 동시에 버벅거리거나 느려지곤 해 불편하기도 합니다.애드웨어는 프로그램 자체는 나쁜 행동을 하지 않지만 참...사람을 피곤하게 만들죠. 이럴때는 애드웨어 제거 프로그램을 사용하면 쉽고 간단하게 문제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오늘은 애드웨어 제거 프로그램 ADWCLEANER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ADWCLEANER는 애드웨어, 원치않은 도구 모음, 브라우저 하이재커를 제거해주는 전문 애드웨어 제거 프로그램입니다. 갑자기 팝업창이 마구 생기거나 새창으로 페이지가 자동으로 연결되면 ADWCLEANER로 숨어있는 애드웨어까지 검사하여 제거해 주세요. 저도 인터넷 하다보면 새창으로 광고가 자꾸 떠서 이것다운받아 돌려봤는데 애드웨어가 많이 걸렸더군여 모두치료후 잘사용하고 있습니다. 여러분들도 한번 사용해보세요.




인터넷이 느려지시는 분들에게 강추합니다.

인터넷도중 새창으로 광고가 자꾸 뜨는분 강추합니다.



>>다운로드<<

http://toolslib.net/downloads/viewdownload/1-adwcleaner/





위 링크를 클릭하면 아래와 같은 사이트가 나옵니다. FILES 텝을 클릭한후 나오는 리스트중 제일 상단의 최신버젼을 다운받으시면 되겠습니다.







다운받은후 실행하면 아래와 같은 이미지가 나옵니다.





SCAN 버튼을 누르면 검사가 시작되고 검사가 끝나면 CLEAN 버튼이 생기는데 이걸 누르시고 멀웨어를 제거하시면 됩니다.제거 완료후 자동 재부팅이 되면 상황종료입니다. 저도 이프로그램 사용해서 멀웨어 많이 제거했습니다. 인터넷하다가 저절로 새창이 뜨는분들 그리고 인터넷이 느려지신분들 이프로그램으로 멀웨어 제거해보시길 바랍니다. 강추합니다.






공감(♡)은 로그인이 필요없습니다.


여러분의 댓글과  공감(♡)이 저에게는 큰힘이 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