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교회자료/CCM 자료

나약해있을때에도 [가사 악보 영상 ppt nwc]

by 낭만ii고양이 2018. 8. 17.




♥ 찬양 동영상 ♥





♥ 찬양 가사 ♥




나 약해 있을 때에도
주님이 함께 계시고
나 소망 잃을 때에도
주님은 내게 오시네
나 시험 당할 때에도
주님이 지켜 주시고
나 실망 당할 때에도
주님이 위로 하시네
주님만이 내 힘이시며
오 주님만이 날 도우시네
오 나의 주님 내 아버지여
오 나의 주님 내 사랑이여

주님만이 내 힘이시며
오 주님만이 날 도우시네
오 나의 주님 내 아버지여
오 나의 주님 내 사랑이여
오 나의 주님 내 사랑이여


 악보 링크로 대신합니다 

 링크1          링크2




 ppt 링크로 대신합니다 

 링크1          링크2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