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이야기/유용한 프로그램

프린터 스플서비스 껏다켜기 프로그램 소개

by 낭만ii고양이 2018. 3. 14.


프린터 스플서비스 껏다켜기 프로그램 소개


-현상-

인쇄할 수 없고, 제어판에서 프린터 및 팩스 아이콘을 두 번 눌러도 프린터 아이콘이 나타나지 않습니다. 작업을 완료할 수 없습니다. 인쇄 스풀러 서비스가 중지되고 컴퓨터를 다시 시작한 후에도 시작되지 않습니다. 수동으로 인쇄 스풀러 서비스를 시작하려고 하면 액세스가 거부되었습니다 라는 메세지가 뜹니다.


-원인-

이 문제는 인쇄 스풀러 서비스가 손상되었기 때문에 발생합니다.


-해결 방법-

아래에 있는 프린터 스플서비스 껏다켜기 프로그램을 다운로드후  실행하세요.



프린터나 복사기에 인쇄가 안될때의  간단 조치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설명에 앞서서 당부 말씀드리자면 한번 프린터로 인쇄했을때 반응이 없거든 다시 인쇄하지 마시고 프린터를 껏다가 다시 켜주세요. 거의 됩니다. 그리고 프린터 ​ 일시중지인지 아닌지 확인도 해주시구요. 인쇄 일시 중지 앞에 체크되있으면 눌러서 체크 지워주세요. 하지만 이렇게 해도 안될경우가 있습니다. 이럴때는 아래 프린터 스플서비스 껏다켜기를 다운한후 실행해주시면 프린터 스풀서비스가 꺼졌다가 다시 켜집니다. 이제 프린터 인쇄목록에 아직 목록이 떠있으면 인쇄 취소를 해주세요. 그러면 취소가 잘 될겁니다. 그다음 다시 프린터 하시면 됩니다.



>>다운로드<<


프린터 스플서비스 껏다켜기.exe




클릭해서 다운받으시면 아래와 같은 실행파일이 존재할겁니다. 단일파일이며 설치가 필요없는 무설치 (포터블) 프로그램입니다. USB 나 외장하드에 저장해서 가지고 다니면 필요할때 요긴하게 사용하실수가 있습니다. 만일을 위해서 하나 장만해 놓으세요. 유비무환이라고 언젠가는 써먹을날이 올것입니다.저 또한 USB 에  저장하는 필수 유틸중에 하나입니다. 회사컴퓨터 마다 하나씩 깔아놓고 있다가 직장동료가 인쇄 안된다할때마다 바로바로사용합니다. 정말 편리한 유틸입니다.



필자의 경우 프린터 하다가 실수로 여러 페이지를 인쇄를 했을경우 급하게 취소를 눌렀지만 프린터는 응답이 없을때가 많았습니다.그럴때 조용히 종이를 다 빼 버립니다. 그러면 일단 인쇄는 중단되겠지요. 그리고 나서는 프린터 스풀서비스 껏다켜기 프로그램을 한번 실행해준후

프린터 인쇄목록에 떠있는 목록들을 다 취소시켜주면 다시 프린터 하는데 아무 이상이 없었습니다. 그래서 이프로그램도 저의 완소 프로그램으로 자리잡고 있습니다. 여러분들도 인쇄 하다가 먹통이 되었을때 취고도 안되고 아무 반응이 없을때 이프로그램을 한번 사용해보세요. 너무 편리한 프로그램이라 필자가 강력 추천합니다. 






프린터 스플서비스 껏다켜기 프로그램 강력 추천합니다.




공감(♡)은 로그인이 필요없습니다.


여러분의 댓글과  공감(♡)이 저에게는 큰힘이 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