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이야기/유용한 프로그램

3DP Net 프로그램 소개 [랜카드 드라이버 설치]

by 낭만ii고양이 2018. 3. 16.


3DP Net  프로그램 소개


3DP Net은 다수의 이더넷(랜) 카드를 지원하는 랜카드 통합 드라이버입니다. 

3DP Net은 이더넷(랜) 카드를 자동으로 인식합니다. 그리고 최적의 드라이버를 연결해 줍니다.

오프라인 설치를 지원하므로 윈도우즈 설치 직후 이용에 적합합니다.

3DP Net에 내장된 드라이버는 간단히 설치 가능합니다.



 컴퓨터 포맷하고 인터넷이 안될때는 랜카드 드라이버 설치를 확인하셔야하는데요 요즘에는 컴퓨터 인터넷이 안되더라도 다행히 핸드폰으로 검색을 할 수 있어서 그나마 다행인것 같습니다. 예전에는 컴퓨터가 두대가 아닌이상 한대가 고장나면 인터넷으로 검색을 해볼수가 없으니 더욱 답답했을것입니다. 컴퓨터포멧후 인터넷 안되는 증상이라면 거의 80% 이상으로 랜카드 드라이브 설치가 안된경우가 많습니다. 컴퓨터 포멧전 그래픽 카드라던지 각종 프로그램파일을 준비하면서  의외로 랜카드 드라이버를 깜박하고 준비안한경우가 많습니다. 인터넷이 되야 랜카드를 다운받을수 있을텐데 말입니다. 인터넷이 안되니 컴퓨터로 할 수 있는게 많지 않은걸 느끼실수 있습니다. 하나하나 내가 사용하고 있는 랜카드를 확인하고 미리 프로그램을 다운받아서 직접 설치하실수 있지만 이제는 이런과정 필요없이 프로그램 하나로 알아서 랜카드 드라이버 설치를 도와주는 프로그램도 있습니다. 바로 3dp net 이라는 프로그램입니다. 지금부터 이 프로그램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최신판 다운로드<<

http://www.3dpchip.com/3dpchip/sub/net_kor.html


위 사이트로 가면 아래와 같은 사이트가 뜹니다.

빨간 네모박스를 클릭해서 최신버젼을 다운받으세요. 







드라이버 설치는 좌측 부품 목록을 클릭하면 설치가 진행됩니다.





윈도우를 새로 설치했을때 가장 먼저 하는것이 랜카드 드라이버 설치인데요 왜냐하면 인터넷이 연결 되어야 다른 프로그램들을 다운받아 설치하고 백신들도 설치가 가능하기 때문입니다.필자도 항상 usb 에 이 프로그램을 꼭 챙겨 다닙니다. 한달에 한번정도 업데이트된 프로그램으로 교체하면서요 물론 직접 제조사 홈페이지에서 다운받는것이 가장 확실하지만 저처럼 초보분들은 알아서 드라이버를 찾아주는 3DP Net  프로그램이 너무나도 필요합니다. 이 홈페이지에 가시면 랜카드 드라이버 뿐만아니라 다른 드라이버 들도 찾아주는 유사한 툴이 있으니 다음 포스팅에 소개하도록 하겠습니다.



3DP Net 강력 추천합니다.





공감(♡)은 로그인이 필요없습니다.

여러분의 댓글과  공감(♡)이 저에게는 큰힘이 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