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이야기/유용한 프로그램

Everything 프로그램 소개 [눈깜짝 파일찾기 최강자]

by 낭만ii고양이 2018. 3. 13.


Everything  프로그램 소개


요즘 하드디스크 용량이 점점 커지고 저장된 파일도 커지는 시점이다보니 검색하나 할려면 한참 걸리기도 하고 빠른시간에 찾아야 할때는 너무나도 답답함을 느낄대가 많습니다. 하지만 필자가 소개할  Everything 파일은 아주 순식간에 그야말로 눈깜빡할 시간에 원하는 파일들을 찾아서 보여주는 아주 좋은 프로그램입니다. 그래서 앞서 소개한 오픈캡쳐 프로그램과  Everything 프로그램은 항상 USB 에 들고 다니며 지인들에게도 추천하고 있습니다. 여러분들도 사용해보고 Everything  의 매력에 빠져보길 바랍니다.



>>다운로드<<

https://www.voidtools.com/ko-kr/downloads/


위링크를 클릭하면 아래와 같이 다운로드 페이지가 나올것입니다.필자는  64비트 운영체제라서 64비트 휴대용 압축파일을 클릭해서 다운 았습니다. 휴대용이라하면 설치가 필요없고 바로 사용할수있는 프로그램이어서 필자는 휴대용 프로그램을 선호합니다. 상황에 맞게 다운받으시면 되겠습니다.











다운받아서 압축을 풀게되면 아래와 같이 2개의 파일이 존재합니다.





Everything.EXE 파일을 실행하면 됩니다. 실행하면 아래와 같이 나오는데 필자는  ".JPG" 라고 검색해봤습니다.

순식간에 JPG 확장자를 가진파일을 12.233 개나 찾아버리는 놀라운 모습입니다.






여러분들도 Everything 을 사용해보시면 매력에푹 빠지게 될겁니다.






공감(♡)은 로그인이 필요없습니다.


여러분의 댓글과  공감(♡)이 저에게는 큰힘이 됩니다.









댓글